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의 날, 나는 가볍지만 강한 이글스다!


날씨 좋았던 어제, 6월8일 수요일에는 한화첨단소재의 특별한 행사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바로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한화첨단소재의 날, 가볍지만 강한 이글스다’라는 뜻 깊은 행사였는데요, 프로모션데이의 일환으로 펼쳐진 이번 행사는 프로스포츠 구단 중 최다 팬을 보유한 한화이글스와 동일 모기업의 한화첨단소재가 함께해 더욱 주목을 받았답니다.
 
 


화합의 장!
한화첨단소재의 날


이날 한화이글스 홈구장의 풀HD 전광판에서는 한화첨단소재 홍보영상 및 이벤트 진행상황이 가감 없이 송출되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온/오프라인 양채널로 진행되어 페이스북 및 카카오친구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손쉽게 다가올 수 있었습니다. 또한 행사를 기념하여 경기장에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임원을 비롯해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해 상호간의 화합을 다지기도 했는데요, 경기를 관람하러 온 시민들과 함께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위해 뜨거운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특별한 기억
소중한 경험!


오프라인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던 이번 행사에서는 한화첨단소재 임직원이 직접 시구와 시타에 참여했는데요, 수많은 신청자들 중 특별한 추억이 있는 사람들로 선정하여 이번 프로모션데이를 더욱 빛나게 해주었답니다.
 
한화첨단소재에서는 어쩌면 일생에 단 한 번뿐일 시구, 시타 경험에 대한 기억을 간직할 수 있게 기념구 및 유니폼 패키지도 별도로 제공해 행사의 의미가 더욱 커질 수 있게 했답니다. 뿐만 아니라 클리닝타임 때는 한화첨단소재 퀴즈 이벤트 등 현장 행사에도 모든 사람들이 참여해 한화이글스에 더욱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뜻깊은 시간
한화첨단소재의 날 성료


특히 한화첨단소재의 날을 맞아 주요 제품 브랜드 홍보용 스티커를 배포하기도 하고, 경기 중간 한화첨단소재를 알릴 수 있는 전광판 행사와 이벤트타임 등을 진행해 기념품을 지급하며 자칫 루즈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살렸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상호 간 화합을 다지는 것은 물론, 대전, 세종, 충남지역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