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칭 드랜디새터라고 자부하는 여성들에게 있어 립 컬러는 메이크업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어떤 컬러를 바르냐에 따라 청순해 보일 수도, 섹시해 보일 수도 있답니다. 그렇다면 최근 가장 핫 한 대세 립 컬러는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주목해야 할 립 컬러 BEST 3을 소개합니다.




운빨로맨스 황정음

화사한 립 메이크업

(출처: giorgioarmanibeauty.co.kr)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보여지는 황정음의 립 메이크업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사랑스러운 핑크 빛 입술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 층 배가 시키고 있습니다. 그녀가 실제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12 밀크핑크와 505버블핑크 인데요, 입술을 보다 생기 있고 활기차 보이게 해줍니다.

 

(출처: giorgioarmanibeauty.co.kr)


핑크 컬러 립은 피부를 보다 화사해 보이게 만들어 주는 장점이 있는데요, 핑크 립을 바를 때에는 입술 외에 색조는 최대한 배제시켜 주고 본연의 피부 결과 톤을 최대한 살려 주는 것이 포인트 랍니다. 또한 립 마에스트로는 특유의 촉촉한 질감과 우수한 지속력이 가장 큰 매력으로 여름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 오해영 서현진

맑고 청순한 립 메이크업


(출처: esteelauder.co.kr)


자체 시청률 최고 경신을 기록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드라마 ‘또 오해영’ 속 서현진. 그녀의 얼굴은 무척 사랑스러워 보고 있으면 기분마저 좋아지는데요. 이토록 사랑스러운 그녀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립 컬러에 있답니다.

 

(출처: esteelauder.co.kr)


특히 소녀 감성 피치 립 컬러는 그녀의 맑고 고운 피부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며 청초한 매력까지 더해주는데요.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엔비 립스틱 포텐트와 대어링, 파워풀은 또 오해영 속 서현진 메이크업을 재현시키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크리미한 텍스처의 립스틱을 입술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그라데이션 되도록 발라주면 됩니다.




딴따라 혜리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

(출처: maccosmetics.co.kr / bobbibrown.co.kr / narscosmetics.co.kr)


배우 지성과의 달콤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드라마 딴따라 속 혜리. 해맑고 순수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만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도 주목 받고 있어요. 특히 코랄 컬러 립이 포인트로 얼굴에 전체적인 생기와 볼륨을 불어넣어 주고 있습니다.

 

(출처: bobbibrown.co.kr)


대표적인 코랄 립스틱으로는 맥 레이디엣플레이, 바비브라운 소프트코랄, 나스 어데이셔스 나탈리 등이 있어요. 코럴 컬러는 피부 톤에 따라 각기 다르게 선택해야 하는데요, 하얀 피부에는 연한 코랄 컬러가 어울리고 까만 피부에는 보다 진한 코랄 컬러 립스틱이 어울린답니다. 또한 코랄 컬러 립스틱은 어느 메이크업에나 잘 어울리므로 필수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활용도가 뛰어나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