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직장인들은 바쁜 스케줄과 잦은 야근, 회식,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면역력이 떨어져 쉽게 감기에 걸리거나 궤양에 걸리는 등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어요. 이에 직장인들은 건강관리를 위해 간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제를 애용하고 있답니다. 다양한 비타민제 중 직장인에게 꼭 필요하다는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제품이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잦은 야근, 피로누적

비타민C


직장인들의 잦은 야근은 만성피로누적으로 이어져 면역력을 쉽게 떨어트리는데요, 특히 요즘같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여름에는 보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피로회복에 뛰어난 효과를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딸기, 오렌지, 브로콜리 등을 자주 섭취할 수 있도록 하고 비타민C 보충제를 함께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출처: koreaeundan.com / lemona.co.kr


고려은단 비타민C 3000 > 국내에서 유일하게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제품 이다. 하루 1회 식사 후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경남제약 레모나 > 레모나에는 비타민C이외에도 비타민B2, 비타민B6등의 비타민B군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 압박

유산균


하루 종일 한 자세로 오랜 시간 앉아서 업무를 보다 보면 자연스레 소화능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런 소화를 책임지고 있는 장이 튼튼해야 건강을 지켜낼 수 있습니다. 특히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와 압박 등은 스트레스성 대장 증후군을 발병시킬 수도 있어요. 따라서 미리 장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답니다. 평소 양배추, 청국장을 즐겨 먹는 것이 좋고 따로 유산균을 필수로 챙겨 먹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출처: cj.co.kr / gnckorea.co.kr


CJ BYO 유산균 > 김치에서 분리한 유산균으로 공복 상태나 식후에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한다. 분말 형태라 주스와 섞어 먹을 수 있고 유산균이 장에서 살아남는 시간이 길다.

GNC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플러스 >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가도록 제조되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유익균의 성장은 촉진시키고 유해균 증식은 억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 번에 끝!

멀티 비타민


바쁜 일상 속에서 각각의 비타민제를 챙겨 먹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닐 수 있는데요, 이런 직장인이라면 멀티비타민제 하나로 필수 영양소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멀티비타민제를 고를 때에는 필수 영양소가 고루 들어 있는지 먼저 체크해보고 일일 비타민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는 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아요.

 

>출처: centrum.co.kr / vhmall.co.kr


센트룸 어드밴스 > 각종 필수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는 멀티 비타민제로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D까지 함유되어있습니다. 1일1회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 천연원료에서 유래한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1일2회로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