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첨단소재 트렌드

키덜트 취향저격! 마블 초특급 콜라보 총출동

사진출처: vanishingpointchronicles.com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품에 재미있는 상상력을 더한 콜라보 제품들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최근 마블(MARVEL)코믹스의 대표 히어로들과 콜라보한 각종 제품이 출시되어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를 비롯해 스마트폰, 헤드셋, 안마의자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콜라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지름신을 부추기기도 하는데요. 오늘 한화첨단소재 블로그에서는 매력적인 마블 콜라보 제품을 소개합니다.




아이언맨 슈트 입은

제닉스 게이밍마우스

사진출처: xenics.co.kr


마블 코믹스 영화 중 아이언맨의 인기는 가히 최고라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아이언맨의 슈트를 입은 게이밍 마우스가 출시되었답니다. 제닉스 아이언맨 게이밍마우스는 어벤져스(2012)에서 새롭게 등장한 아이언맨 슈트 MARK7과 가장 흡사한데요, MARK7은 슈트 자체가 토니 스타크의 몸으로 날아와 몸과 융합되는 다중전투 가능 슈트입니다.

 


마우스 한가운데 쓰인 ‘스타크 인더스트리(STARK INDUS-TRIES)’는 영화 속 토니 스타크가 운영하는 군수산업체 이름인데요, 이는 단순히 아이언맨 슈트만을 본 떠 만든 것이 아니라 마블 팬들의 작은 마음마저 헤아렸다는 점이 돋보입니다. 

 


아이언맨 게이밍마우스는 매력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도 뛰어난데요, 좌우 클릭, 휠 클릭, 사이드2버튼, DPI변환 버튼의 기본적인 6버튼을 채택하였습니다. DPI는 500부터 4000까지 총 다섯 단계로 조절 가능하답니다. 마우스 아랫면을 보면 아이언맨이 그려져 있는데, 옵티컬 단자에서 나오는 빛이 마치 아이언맨이 쏘는 리펄서 빔과 같이 보여요. 바로 옆에는 폴링레이트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으로 123, 250, 500, 1000Hz까지 네 단계로 설정 가능합니다.




언맨ㆍ캡틴아메리카

바디프랜드 허그체어

사진출처: bodyfriend.co.kr


안마의자 브랜드로 유명한 바디프랜드가 가구업계 최초로 마블과 함께 콜라보한 허그체어를 선보였어요. 바로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모티브로 한 ‘마블 허그체어’인데요, 허그체어 본체에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슈트 디자인과 컬러를 입혔답니다.

 



마블 허그체어는 기존 안마의자보다 2분의1크기와 4분의1중량을 자랑하고 있어요. 1인 쇼파 기능은 물론 마사지 기능까지 내장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상징하는 헤드쿠션 부분에 내장되어 있는 목/어깨 마사지볼은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콜라보레이션 끝판왕

아이언맨 스마트폰

사진출처: samsung.com


지난해 삼성에서는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선보였어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순식간에 품절이 되어 또 한 번 화제를 불러 모았었답니다. 1000대 한정판으로 출시된 아이언맨 갤럭시S6는 기본 구성품과 함께 아이언맨의 상징인 아크원자로 모양 무선 충전기, 삼성 정품 클리어 커버가 포함됐었다고 합니다.

 


아이언맨 상징인 레드 컬러 슈트를 테마로 전후면이 모두 강렬한 붉은색이고, 측면 엣지는 금색 테두리로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냈습니다. 특히 후면에는 금색 아이언맨 마스크와 함께 0001부터 1000번까지 일련번호가 각인되어 한정판의 매력을 더욱 뽐낸답니다.

 


참고로 올해 삼성에서는 마블이 아닌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이먼트, DC엔터테이먼트와 협력한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공개했어요.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는 앞,뒷면의 세련된 블랙 컬러와 홈 버튼과 테두리의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뤄 마치 트맨이 스마트폰으로 재탄생한 듯한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