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완벽한 몸매를 가진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3선!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로 주말의 고속도로는 주차장을 방불케 하는데요, 모두들 여름휴가 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 도심을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는 여름휴가에 앞서, 여름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내기 위한 여러 가지 준비들이 있어요, 그 중에서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사진에 담고 싶다면 지금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해야 한답니다. 오늘 한화첨단소재에서는 완벽한 몸매에 있어 빠지지 않는 여자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을 살펴보려 해요, 부지런히 움직여 올 여름엔 인생사진 한 장 찍을 수 있도록 해봐요.




나토+바나나+저지방 우유

나토 스무디

▶사진출처: lifestance.eklablog.com


얼마 전 뷰티 방송프로그램 ‘THE SHOW’에서 전혜빈이 마돈나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나토’를 소개했어요. 나토는 본래 변비와 피부미용에 효과가 아주 좋아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었는데요, 나토 1g에는 10억 마리 이상의 유효균이 있어 장내 청결 및 연동운동을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나토 스무디’는 다이어트 시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데요, 나토와 바나나, 저지방우유를 함께 넣고 갈아 마시면 나토 특유의 향이 없어지고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쉽게 마실 수 있어요. 또한 다이어트 야식으로도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고, 피부를 깨끗하고 빛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파인애플+식초+설탕

파인애플 식초


‘파인애플 식초’는 최근 가장 핫 한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각종 TV프로그램에서 파인애플 식초를 이용한 각종 다이어트 팁을 방영한 바 있는데요, 파인애플 식초는 내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뛰어나 특히 복부비만에 좋다고 합니다. 내로라하는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연예인들도 자주 애용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잘 알려져 있기도 해요.

 

▶사진출처: runningtothekitchen.com


변비 해소, 피부미용, 신진대사 촉진, 단백질 분해, 복부비만 해소 등에 탁월한 파인애플 식초는 집에서도 간단히 만들어 복용할 수 있어요. 파인애플, 식초, 설탕의 비율을 각 1:1:1로 하여 2-3주간의 숙성 기간을 거친 뒤 물과 섞어 마시면 되는데요, 위에 자극을 줄 수 있어 위가 약한 사람은 물을 더 많이 섞어 연하게 희석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인애플 식초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점은 파인애플 심지를 꼭 넣어주는 것입니다. 파인애플 심지에는 단백질을 분해하는 브로멜린이라는 성분이 높아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뛰어나게 해준답니다.




검은콩+식초

식초콩 다이어트


일명 ‘초콩 다이어트’라 불리는 식초콩 다이어트는 연예인들이 다이어트 시 가장 애정하는 식품 중 하나에요. 초콩 다이어트는 검은콩을 식초에 살짝 절인 것으로 몸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소화를 촉진시킬 뿐 아니라 포만감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특히 누구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어요.

 


검은콩을 깨끗하게 씻어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다음, 밀폐 용기에 검은콩과 식초를 각각 1:3 비율로 넣어 줍니다. 이후 서늘한 곳 또는 냉장고에 넣어 3~4일 삭힌 뒤 그대로 먹으면 되요. 만약 식초의 냄새로 먹기 힘들다면 무지방 요거트에 넣어 먹거나 딸기, 바나나, 사과, 우유 등과 함께 믹서에 갈아 마시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이런 식품만으로는 완벽한 다이어트가 될 수 없다는 사실 모두 잘 알고 계시죠? 운동을 함께 병행하는 것이 요요현상을 줄이며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답니다. 우리 몸 호르몬 체계가 불안정해지면 오히려 대사율이 낮아져 살이 더 잘 찌는 체질이 될 수 있으니 장기적으로 꾸준히 다이어트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