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어른을 위한 산타할아버지 선물! 크리스마스 에디션 BEST 3!


가을이 찾아온지도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이제 얼마 안 있으면 겨울의 상징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요. 여러분은 1년 동안 수고한 자신을 위해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설마 산타할아버지가 없다는 사실을 안 이후 크리스마스와 등지고 살고 계신 건 아니겠죠!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라이카 X-스노우

사진출처: leica-store.co.k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탐내는 카메라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라이카인데요. 독일 브랜드인 라이카는 독특한 색감으로 마니아층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프리미엄 카메라입니다. 오랜 전통과 기술력 그리고 라이카만의 개성 있는 로고는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놓고 있는데요. 이런 라이카에서 2016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라이카 X-스노우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사진출처: leica-store.co.kr


기존에 라이카 X는 블랙과 실버 2가지 색상으로 나왔는데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화이트 컬러 바디에 레드 컬러의 가죽 케이스를 조합하여 크리스마스에도 잘 어울리며 평소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점은 라이카 X-스노우는 오직 국내에서만 판매하며 50대 한정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것입니다. 그동안 라이카에 관심 갖고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자친구를 위한 컬랙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출처: www.istarbucks.co.kr


커피에 대한 소비가 늘어나면서 커피 관련된 상품에 대한 관심도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대표적인 예가 바로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는 다양한 에디션을 통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텀블러, 머그컵, 코스터, 머들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즌별로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다 보니 제품을 종류별로 모으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www.istarbucks.co.kr


올해도 역시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는데요. 크리스마스 시즌 원두를 비롯하여, 크리스마스트리 코스터, 진저보이 머들러, 진저 보이 스웨터 머그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혹시 여자친구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하고 있다면, 함께 방문해서 크리스마스 음료도 마시고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친구들과 즐기는 크리스마스

하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출처: www.hite.com


크리스마스에 딱히 선물할 사람은 없고 그냥 보내기 아쉽다면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친구들과 함께 모여 앉아 치킨도 시켜놓고 가볍게 맥주도 한 잔 기울이면서 2016년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하면서 즐거움을 나누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은 같습니다. 그런데 단순히 맥주를 함께 마신다고 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날 것 같지는 않은데요.


사진출처: www.chamisulsoju.com


그래서 하이트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맥주는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하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소주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참이슬 크리스마스 에디션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초록색 패키지의 맥주와 아이유의 손 글씩 담겨있는 참이슬까지 이것만 있으면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6년도 이제 한 달 정도 남았는데요. 시작과 끝이 중요하다는 말처럼 이제는 마무리를 잘할 시간이 온 것 같습니다. 얼마 안 남은 2016년! 2017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빨리 지나가길 바라기보다는 일 년 동안 수고한 자신에게 선물도 하고, 고마웠던 사람들과 시간도 나누면 2016년 마지막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아무 뜻 없이 보내면 어제와 같은 하루지만, 의미를 부여하면 2016년 가장 뜻깊은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습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