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남자 신입사원이 뽑은! 지금 가장 필요한 선물 BEST 5


사회에 첫 발을 내딛게 되는 신입사원 시절엔, 모든 것들이 신기하고 새롭게 느껴집니다. 특히 대학생 때와는 확연히 다른 생활방식으로 스타일에서 많은 변신을 해야 하는데요, 머리부터 발 끝까지 바꾸어야 할 것들로 넘쳐난답니다. 그렇다면, 신입사원들이 뽑은 꼭 받고 싶은 선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주위에 사회 초년생이 있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굉장히 유용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수트 선물


사회 초년생이 되면서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옷이 아닐까 싶어요. 대학생 시절 입었던 옷들을 그대로 입을 순 없고 새옷은 마땅치 않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거든요. 때문에 신입사원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것은 바로 깔끔한 ‘수트’라고 합니다. 첫 직장에서 처음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고, 앞으로 더욱 멋진 모습으로 비상하라는 의미를 담아 수트를 선물해보세요. 평생 기억에 남을 뜻 깊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피스 룩에 필요한

브리프 케이스


남자 신입사원들이 꼭 받고 싶어 하는 선물 두 번째는 바로 브리프 케이스에요. 브리프 케이스는 오피스 룩에 빠져서는 안될 필수품이기도 합니다. 서류나 소지품 등을 간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고 때에 따라 노트북까지 넣어 다닐 수 있어요. 최근에는 실용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한 브리프 케이스가 많아 선물 받는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 적절하게 골라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성인 남자 필수품

전기 면도기 선물


대학생에서 벗어나 성인이 된 남자들의 필수품은 바로 전기 면도기가 아닐까요? 성인 남자로써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필수품으로 꼽힌 만큼 남자 신입사원들에게 전기 면도기 선물도 굉장히 인기가 좋았습니다. 평소 일회용 면도기 등을 사용하며 제대로 된 면도기가 없는 사람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향기 좋은 쉐이빙 폼과 함께 세트로 선물하면 보다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거에요.




좋은 곳으로 데려다 주는

구두 선물


좋은 구두가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는 말처럼 좋은 신발을 신으면 왜인지 모를 좋은 기운을 받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남자 신입사원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 중 구두도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무난하게 아무 옷에나 잘 매치할 수 있는 블랙이나 브라운 구두를 선물해보세요. 굉장히 만족도 높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날로그 감성이 듬뿍

만년필 선물


아날로그 감성과 중후한 멋이 듬뿍 담겨 있는 만년필로 특별함을 선물해 보세요. 만년필에 담긴 선물의 의미가 바로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라고 하는데요, 남자들의 로망이라 불리는 만년필은 가격대가 다양해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어 좋습니다. 신입사원으로서 첫 걸음을 응원하며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긴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