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소중한 추억 남기기! ‘화이트데이’ 데이트장소 추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사람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는데요. 벌써부터 봄이 시작된 것만 같이 마음이 들뜨곤 합니다. 특히 3월에는 연인들에게 특별한 화이트데이까지 기다리고 있어 설렘이 배가 되는데요. 물론, 지난 2월에 발렌타인데이가 있긴 했지만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엔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떨까요? 연인에게 잊을 수 없을 추억을 만들어 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사랑받는 남자친구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지금부터 화이트데이를 위한 데이트장소를 추천해드릴게요.




색다른 장소에서 즐기는

데이트!

 

화이트데이를 맞아 평범한 데이트가 아닌 특별한 장소에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색 영화관에서의 데이트는 어떨까요? CGV 타임스퀘어에 있는 스피어X관은 CGV에만 있는 독특한 반구 형태의 영화관으로 커브드 스크린과 천장에 설치된 실링 스피커, 백 체어 등 최첨단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고 해요. 평소와는 색다른 영화 관람으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커플이라면 아울렛에서의 데이트를 추천해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해 화이트데이 스타일링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연인끼리 알뜰한 가격에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다이닝


서울을 비롯한 제주도 등의 호텔에서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에서는 3월14일 하루 동안 화이트데이 메뉴를 제공하는데요.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파스타, 안심 스테이크 그리고 시그니처 디저트인 티라미수까지 정상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63빌딩 레스토랑에서도 스위트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요. 서울 야경이 한 눈에 보이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취향에 맞춰 한식, 중식, 일식 등의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또한, 다이닝&바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연인을 위한 특별 코스메뉴와 초콜릿, 와인, 케이크, 꽃다발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도심을 벗어나 즐기는

로맨틱한 하루


복잡한 서울을 떠나 단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기억에 남는 이벤트가 될 수 있을 거예요. 부산 해운대에 있는 해운대그랜드호텔에서는 3월16일까지 YOU&ME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해요.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탁 트인 바다가 보이는 디럭스룸과 디너 뷔페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제주도 롯데호텔에서도 연인들을 위해 럭키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화이트데이에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면, 세럼과 커플 스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고 해요. 호텔에서 지정한 기간 동안 풀빌라 스위트, 스위트, 헬로키티 패키지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럭티데이 이벤트 선물을 제공합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