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온 미세먼지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계신데요. 화창한 파란 하늘도 잠시, 최근에는 파란 하늘보다는 미세먼지로 가득 찬 뿌연 하늘을 바라보는 것이 하루의 일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거리에는 미세먼지를 막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는 분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심각한 미세먼지 농도로 집에서도 환기를 할 수 없어, 대안으로 공기청정기를 많이 찾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바꿔줄 공기청정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까지 완벽한

에어엔진

▲ 출처: balmuda.co.kr

 

과거 가전제품은 성능만 좋으면 됐지만, 최근에는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디자인도 중요한 고려사항이 되었는데요. 그런 점에서 발뮤다 에어엔진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13년 수상을 하며 세계적은 인정받은 공기청정기인데요.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이중팬을 사용하여 강한 흡입력과 송풍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미세먼지는 물론 꽃가루까지 빨아들이는 강력함으로 19분 만에 실내공기를 90% 정화 가능합니다.


 


복합기능으로 편리한

슈퍼L청정기

▲ 출처: skmagic.com


봄에는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건조한 실내 습도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렇다 보니 챙겨야 할 가전제품도 많아 집안 이곳저곳에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데요. 대부분 비슷하게 생긴 제품들을 하나로 모을 수는 없을까요? 슈퍼L청정기는 공기청정기, 가습기 무드등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각종 센서를 통해 실내 공기를 측정/분석하여 공기를 정화하고 습도를 관리하며, 동시에 무드 램프를 통해 집안 분위기까지 바꿔줍니다. 또한 GPS 기능까지 탑재하여 사용자가 귀가할 때, 미리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사무실에서 귀엽게

브라운 미니

▲ 출처: linefriends.com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게 되는 사무실, 사무실 역시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데요. 그렇다고 집에서 사용하는 커다란 공기청정기를 들고 갈 수도 없고 막막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미니 공기청정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곰돌이 모양을 하고 있는 라인프렌즈 브라운 미니 공기청정기는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물론 USB를 통해 전원을 공급받아 사무실 책상 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마 방전 방식으로 주변 공기를 정화해주고 숲속 청정 산소이온을 200만개 이상 공급하여, 사무실에서도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답답한 차 안을 상쾌하게

아이피푸

▲ 출처: ipipoo.co.kr

 

미세먼지를 헤치고 달리는 차량! 밀폐된 차 안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창문을 열고 싶지만, 밖에서 유입될 미세먼지 걱정 때문에 창문을 여는 건 불가능한 일인데요. 그렇다고 차량 내부의 공기도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필요한 것인데요. 아이피푸는 컵 홀더에 딱 맞는 크기로 설치의 불편함을 제거하였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자동차의 실내 인테리어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특히 상단의 버튼만 사용하는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운전 중에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이 강조되면서,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하지만 인체에 흡입되면 다양한 질병으로 발전하여 고통을 느끼게 되는데요. 용도와 장소에 적합한 공기청정기를 통해 슬기롭게 미세먼지를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