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vimeo.com


본격적인 봄이 시작됐습니다. 이제는 기온도 올라가고, 파란 하늘과 따사로운 햇볕이 우리를 자꾸 야외로 부르는데요. 그래서일까 휴일에 집에 있으면 창문 너머로 들어오는 봄 햇살에 이끌려 가까운 한강이라도 찾아 떠나게 됩니다. 이렇게 좋은 봄날, 멀리 떠나고 싶지만 어디를 가나 교통체증으로 인상만 찌푸리게 되는데요. 이럴 때 전동 킥보드를 타고 가까운 교외로 나가보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따뜻한 봄날, 봄바람을 가르며 가볍게 달릴 수 있는 킥보드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못 만드는 게 모야?

샤오미 킥보드

▲ 출처: xiaomi-mi.com


어느 날 보조배터리로 조용하게 등장한 샤오미는 저렴한 가격 대비 훌륭한 성능으로 가성비 갑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급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 보조배터리의 인기를 기반으로 이어폰, 미밴드, 스마트폰 등 각종 휴대용 전자제품은 물론 가습기, 선풍기, 빔프로젝터 등 가정용 전자제품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였습니다. 샤오미는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유명 회사들의 카피 제품이라는 비난도 받지만, 높은 가성비 때문에 기대감도 함께 받고 있습니다.


▲ 출처: xiaomi-mi.com


그런 샤오미에서 이번에는 전동 킥보드를 선보였는데요. 280Wh 배터리, 주행거리 30km, 무게 12.5kg의 샤오미 킥보드는 ABS브레이크, 크루즈컨트롤 등 킥보드에 필요한 기본 기능부터 고급기능까지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간단한 조작법은 샤오미 전동 킥보드의 가장 큰 장점인데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균형을 잡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초면 폴딩이 가능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계단을 오를 때. 빠르게 접어서 휴대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떠나는 봄나들이

디트로네S

출처: dthrone.com


가족과 함께 떠난 나들이!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전동 킥보드를 즐기고 싶지만, 아직은 너무 어린아이 때문에 전동 킥보드는 포기하고 유모차를 끌게 되는데요.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이 반복되는 길에 몇 분만 끌어도 온몸에 땀이 나면서 지치게 됩니다. 그래서 항상 유모차를 동반한 나들이는 생각보다 빨리 끝마치게 되는데요. 아이가 타고 다니는 미니 전동카와 어른이 타는 전동 킥보드는 있지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아이를 혼자 태우는 건 위험합니다. 아이와 보내는 즐거운 시간을 좀 더 연장시켜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출처: dthrone.com


아이도 즐겁고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모두가 안전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디트로네S가 있습니다. 디트로네S는 섬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이보다 어른이 더 좋아할 외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매력적인 디자인만큼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와 어른이 동시에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는 앞에 차량에 탑승하고, 어른은 뒤에 달린 킥보드에 올라 손잡이를 통해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유모차처럼 무동력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정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힘들 땐 앉아서 가!

유버스쿠트 레이쿨 전동 킥보드

▲ 출처: evopowerboards.com


전동 킥보드의 성능이 좋아지면서 이제는 단거리 여행뿐만 아니라, 장거리 여행에도 도전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길게 늘어진 교통체증에서 벗어나, 줄지어 서 있는 차들을 보며 아무 방해 없이 드라이빙을 즐기는 기분은 좋게 느껴집니다. 물론 목적지까지 빨리 도착하는 건 당연한 일인데요. 문제는 장시간 킥보드에 서 있다 보면, 킥보드를 통해 전해지는 진동과 몸의 하중으로 다리가 아파오는 것입니다. 마땅히 앉을 수도 없고, 차량이 달리는 길가에 앉아있는 것도 위험하게 느껴집니다.


▲ 출처: evopowerboards.com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동 킥보드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킥보드는 발판과 핸들만 있지만, 유버스쿠트에서 나온 레이쿨 전동 킥보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안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장거리 여행 시 안장을 장착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9인치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어 거친 노면을 달려도 충격을 흡수하여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무게가 많이 나가 직접 휴대하는 것은 어렵지만, 장거리 여행 시 안장을 장착하고 편하게 여행을 다닐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한지수 2017.04.05 17: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샤오미 킥보드 탐나네요...^^

  2. 이호연 2017.04.10 1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카 한테 선물해주고 시푸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