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수요미식회가 선정한 충청지역 피자맛집 ‘빌라디셰프’

 

 

요즘은 피자도 스타일리시해지고 있어요. 다양한 재표와 두께로 고객의 눈부터 사로잡고 있는데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는 피자 레스토랑 덕분에 우리의 즐거운 외식도 피자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어난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정말 맛있는 피자를 한입 물었을 때 전해오는 감동은 말로 설명할 수가 없죠.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반하게 하는 맛이 바로 피자 맛집 아닐까요? 수요미식회에서 선정했고 직접 먹어본 결과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어줬던 충청지역 청주의 피자 맛집! 빌라디셰프로 초대합니다~ 셰프들이 전하는 피자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아기자기 심플 인테리어

빌라디셰프(VILLA DI CHEF)

 

빌라디셰프의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깨끗해요. 화려하거나 인상적인 인테리어는 없지만 즐겁게 일하는 직원들 덕분인지 분위기가 화기애애하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빌라디셰프는 이탈리아에서 요리 공부를 마치고 돌아온 5명의 셰프들이 의기투합해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크지 않은 공간이지만 공간보다 직원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주문 하거나 요구 사항이 있을 때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요. 단체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있고 각 테이블마다 파티선이 있거나 테이블 간격을 좁게 하지 않아 충분히 여유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보는 재미, 읽는 즐거움

빌라디셰프의 센스!

 

빌라디셰프는 앞서 말한 것처럼 화려한 인테리어는 없지만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인테리어 센스를 엿볼 수 있어요. 셰프들의 이름을 딴 테이블에서 대기를 할 수 있고 곳곳에 다양한 문구들이 적혀져 있어요. 문구들을 읽고 있노라면 셰프들의 ‘피자로 어느 고객도 실망시키지 않겠다’는 자신감이 느껴져요. 그럼, 어디 얼마나 맛있나 한 번 맛을 볼까요?

 

 


입맛대로 고르자

다양하고 알찬 메뉴

 

우선 빌라디셰프에서 제공하고 있는 메뉴들입니다. 다양하게 참 많죠? 고르는 재미가 있기도 하지만 너무 많은 메뉴에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망설이게 될 때는 메뉴판에 친절하게 쓰여 있는 ‘추천’ 메뉴를 시켜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주문했던 메뉴들은 식전 샐러드로 ‘빌라 오리지날’, 채식 피자인 ‘프리마베라’, ‘스파게티 로제 감베로니’ 입니다.

 

 

》 샐러드 ‘빌라 오리지날’ 

 

처음으로 나온 빌라 오리지날은 신선한 야채, 리코타 치즈, 방울 토마토, 견과류, 홈메이드 빵과 발사믹드레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단연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은 바로 홈메이드 빵이에요. 촉촉하면서 따뜻한 식감이 아주 좋았는데요.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꼭 샐러드 피자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빌라디셰프는 기본으로 꿀과 치즈를 따로 제공하는데 꿀에 빵을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수요미식회가 인정한 맛

빌라디셰프의 메인 요리

》 채식 피자 ‘프라마베라’

 

수요미식회가 선정한 피자 맛집이니깐, 피자를 맛 봐야겠죠? 채식 피자인 프라마베라는 토마토 소스에 가지, 호박, 시금치, 후레쉬 모짜렐라, 그라나 빠다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시금치와 토마토의 컬러 조합 때문에 꼭 크리스마스 기분이 들었어요. 크리스마스 음식으로도 잘 어울리겠다고 생각하며 맛을 봤는데, 맛있어요! 신선한 치즈와 시금치 토마토가 입을 개운하게 해주는데 거기에 또 구운 가지와 호박이 단 맛을 더해줘서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고기의 텁텁함을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은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스파게티 ‘로제 감베로니’

 

마지막의 스파게티는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보는 것처럼 그대로 맛있는 스파게티 로제 감베로니 입니다. 부드러운 토마토크림소스, 왕 대하, 게살, 그라나빠다노가 알차게 들어있는 스파게티와 대하를 같이 감싸서 입으로 넣어주면 바다의 향이 느껴집니다. 통통한 대하 덕분에 먹는 내내 즐거운 맛이었답니다. 빌라디셰프에서는 후식으로 커피, 차, 요거트 중 선택이 가능해서 식사가 끝난 후 여유롭게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어요. 하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다보니 대기 줄이 길어서 일찍 나가줘야 하긴 해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탈리아 본연의 피자맛을 느낄 수 있는 빌라디셰프! 충청지역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한 번쯤 들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1080-2

전화번호: 043-286-1080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