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고속터미널역 센트럴 시티에 있는 미식 전문관 ‘파미에스테이션’은 맛집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맛집 플랫폼입니다. 여기저기에 있는 맛집 방문으로 발품을 팔 필요가 없이 한 곳에서 아침, 점심, 저녁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이보다 합리적인 곳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미 몇 십년간 입 소문을 타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은 곳이기 때문에 레스토랑 선택 실패로 먹고나서 우울해질 일도 없습니다. 믿고 먹는 맛집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파미에스테이션, 우리 함께 구경 할까요?

 

 


천천히 맛집 고르는 재미

이동이 최적화된 인테리어

 

파미에스테이션은 이동하는데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동선과 넓직한 인테리어로 차분히 가고 싶은 맛집을 고르는 재미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벽돌의 인테리어는 꼭 유럽에 온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하고 중간중간에 마련된 벤치에서는 잠시 쉬어갈 수 도 있어요. 파미에스테이션이 유명세를 얻게 된 이유에는 깔끔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한몫을 했답니다. 여기에 가게들은 저마다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너무 튀지 않은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파미에스테이션의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한식부터 분식까지!

취향저격 레스토랑 모음

 

파미에스테이션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아주 소문난 맛집에서요! 일식, 한식, 분식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데요. 요즘 가장 핫하다는 한식 뷔페인 올반, 일본 정통 수타 우동집 와라쿠샤샤, 건강한 재료로 만드는 콩부인, 줄서서 먹는 멕시칸 음식점 씨릴로(CIRILO)을 비롯한 구슬 함박스테이크, 즉석 떡볶이 전문점 빌라 드 스파이시 등 취향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도 있어 고된 육아에 잠시 휴식을 얻을 수 있답니다.

 

 


깨끗한 질소 아이스크림

건강한 알래스카 랩

 

파미에스테이션에 있는 알래스카 랩(ALASKA LAB)은 질소 아이스크림 전문 가게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알래스카 랩에서는 우선 사이즈를 선택하고 맛과 토핑을 고르면 되는데요. 알래스카 랩이라는 귀여운 이름처럼 맛도 사랑스러운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깨끗한 유유, 초코홀릭, 바닐라 매니아, 풀려라 피로! 등 맛을 주문하다 보면 미소 짓는 나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맛을 고르면 직원이 바로 앞에서 질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는데요. 하얀 연기가 퍼지면서 질소 아이스크림이 완성됩니다. 질소 아이스크림은 영하 198도의 액체 질소가 아이스크림 원료를 감싸며 깔끔한 천연의 맛 아이스크림이에요. 냉동저장 되지 않은 즉석 아이스크림이기 때문에 인공 첨가물이 일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있어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썽망 2015.10.27 11: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꼭한번 가봐야겠네요~~!!데이트즐기기에도 좋을듯